중국 / 라이프스타일 / 리더 / TV / 마케팅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FAQ SITEMAP ENGLISH

LG경제연구원

  • 경제정보
  • 경영정보
  • 산업정보
  • 발간물
Home > 경영정보 > 마케팅
걸음마 뗀 소셜 분석, 한계 아는 만큼 가치가 보인다

김민희 정지혜 | 2013.02.19
  | 
이전글 : 시니어 마케팅의 출발점, 드러내고 싶지않은 보편적 고민
다음글 : 매장에서 보고 온라인으로 사는 쇼루밍족이 늘고 있다
전체목록보기
콘텐츠 소비 경험이 진화하고 있다
주춤거리는 페이스북, SNS 시장 변화의 신호탄?
탁월한 의사결정, 직관과 분석의 황금비를 찾아서
Social Media 시대에 걸맞는 기업 브랜드 관리
‘소셜 커머스’, 이제 소비자를 기업의 동반자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단기 수익 관점으로 접근하면 실패하기 쉽다